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FAIR 2022] 위두쉽, 체적측정기 ‘Bedal'로 배송 자동화 솔루션 제공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위두쉽이 물류 공급망 관리 분야 전문 전시회 SCM FAIR에서 체적 층정기 Bedal을 소개했다.

 

SCM FAIR 2022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스마트 물류 전문 전시회로, 물류의 시작인 퍼스트마일부터 소비자에게 닿는 라스트마일에까지, 물류/유통 전 과정에 활용되는 첨단 IT 기술, 자동화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전자상거래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풀필먼트 물류처리 과정은 더욱 복잡해졌다. 물량은 많아지고 상품은 다양해지면서 복잡한 작업을 요구하게 됐다.

 

특히 화주에게 정당한 비용을 청구하려면 상품의 크기와 중량 정보 등 정확하고 객관회된 데이터가 필요하다. 더욱 효율적인 배송 측정을 위한 체적측정솔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위두쉽의 체적측정기 Bedal

 

우두쉽의 부피측정기술은 측정 데이터의 정확성을 보장해 고객의 배송 작업을 최적화한다. Bedal은 다양한 규모의 사업자에 적합한 체적측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해 주문부터 배송단계까지 여러 의사결정에 효율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기존 수작업으로 배송물의 체적을 측정하는 작업은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고 휴먼에러 위험도 존재한다. Bedal은 배송물의 빠르고 정확한 체적측정을 제공한다.

 

위두쉽 관계자는 “전자상거래시장은 앞으로도 매우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위두쉽의 부피측정기술로 고객의 물류 효율성을 높여주며 스마트 물류 구현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첨단, 한국SCM협회, JNC 메쎄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SCM FAIR는 “Process Optimization·Creating value”라는 주제 하에 스마트 물류, 유통 및 서비스 기업이 참가하여 200여 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물류 기술과 SCM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