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지란지교소프트-맥스플러스원, 동남아 보안 시장 공략 본격화

URL복사

 

지란지교소프트가 글로벌 IT 유통사 맥스플러스원과 베트남 정보보안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통합 PC 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베트남 시장에 공급하고 현지 기업의 정보 유출 방지 및 보안 체계 관리 역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피스키퍼는 베트남 진출 국내 기업 사이에서 도입 문의와 사용 사례가 축적된 상태다. 이번 파트너십은 현지 수요를 확인한 결과에 기반해 본격적인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으로 추진됐다.

 

맥스플러스원은 베트남 보안 기업 인포플러스의 인프라·보안 부문에서 분사한 IT 유통 전문 기업이다. 하노이와 호치민에 지사를 운영하며 현지 IT 인프라 구축 및 보안 솔루션 유통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지란지교소프트의 제품 공급과 시장 안착을 지원할 예정이다.

 

양사는 베트남 진출 국내 기업과 현지 기업을 대상으로 오피스키퍼의 주요 기능인 정보유출방지(DLP), 민감정보관리, PC 취약점 점검, IT자산 관리 등을 제공하고, 기술 지원 체계와 공동 사업 발굴 등 현지화 전략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이번 협약은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보안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본격화하는 첫 단계다. 베트남 시장 진출은 한국형 보안 솔루션의 기술력과 운영 경험을 동남아 시장에 전파하는 사례로 의미를 가진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베트남은 “디지털 전환과 경제 성장이 빠르게 진행 중인 시장”이라며 “현지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보안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글로벌 사업 기반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