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동양전기공업, Dinkle 그룹의 단자대 전시해 눈길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동양전기공업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딘레일 터미널블럭, PCB 터미널블럭, 인터페이스 모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동양전기공업이 이번에 선보인 Dinkle 그룹의 DIN 레일 터미널 블록은 푸시인 디자인, 스크류 디자인, 스터드 터미널 블럭, NEMA 터미널 블럭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요구에 적합한 제품군을 공급한다. Dinkle 터미널 블럭은 다양한 액세서리 와 마킹 시스템을 지원하여 최적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푸시인 설계, 스크류 및 스프링 타입 등 다양한 연결 기술을 갖춘 다양한 PCB 단자대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공정 자동화, 생산 자동화, 전력 자동화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전기 또는 신호 전달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로 적용되고 있다.

 

Dinkle 단자대는 간편하고 안전한 배선, 통합형 광 파이프 (옵션)로 설계됐다. 이 디자인의 개념은 PCB의 연결 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공간을 최대한 적게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Dinkle 인터페이스 모듈은 매우 안정적이고 설치하기 쉬우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통합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Dinkle은 다양한 연결에 요구조건에 맞게 최대 100대의 폴 크기로 표준 및 사용자 커스텀 길이의 모듈 케이블을 제공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