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씨메스, 로봇 가이던스 시뮬레이터 ‘이퀄’ 눈길 끌어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씨메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로봇 가이던스 시뮬레이터 ‘이퀄’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씨메스가 이번에 선보인 이퀄은 로봇 가이던스 시뮬레이터다. 3차원 환경에서 시스템 설정을 사전 검토 가능한 시뮬레이터다.

 

이퀄의 주요 특징은 로봇 및 3차원 비전이 설치되는 작업 공간을 인터페이스 상에서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어 공정 세팅 편의성을 높이고 소요시간을 줄여준다.

 

 

 

씨메스는 AI, 3D 비전 및 로봇 컨트롤 기술을 기반으로 로봇 자동화 솔루션을 개발하여 완전 자동화를 구현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산업단지특별관, 미래 스마트제조 주제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2021 산업 디지털 전환 컨퍼런스를 비롯해 머신비전기술 세미나 등 200개 전문 컨퍼런스 세션이 마련되며, 글로벌 ESG포럼이 개최됐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