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아이투프럼, 빅데이터 분석으로 스마트팩토리 구현하는 ‘샷라인 SW’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이동재 기자 |

 

 

아이투프럼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아이투프럼의 샷라인은 IoT 기술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업들에게 스마트팩토리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아이투프럼은 지난 2013년부터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디지털 카운터를 개발했고, 지난 2017년 독자적인 법인 설립 이후 삼성전자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LG전자, 다이슨, 유니레버 등에 스마트금형관리 솔루션 '샷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또 아이투프럼은 2020년 자체 개발한 2세대 스마트 카운터 및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자체 솔루션 개발을 완료해 보급 중에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