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인아텍, 산업용 자동화 위한 로봇 선보여 눈길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인아텍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에서 산업용 자율주행로봇, 자율이송로봇, 협동로봇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인아텍이 이번에 선보인 산업용 자율주행로봇(MiR)은 위험하거나 반복적인 운송작업을 자동화함으로써 직원들의 근무 환겨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여준다.

 

또한 유니버설로봇의 협동로봇을 통해 전 세계제조업체들의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자동화 로봇을 전시했다. 협동로봇은 광범위한 생산 작업을 위한 비용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안전한 자동화 솔루션이다.

 

 

또한 온로봇의 그리퍼를 선보이며, 산업 자동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사를 위한 최첨단 그리핑 및 센싱 기술을 전시했다. 온로봇을 통한 조립, 픽&플레이스, 머신텐딩, 테스트와 같은 협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든 타입의 센싱 시스템을 볼 수 있다.

 

인아텍은 반도체·디스플레이·공장자동화 장비 제조,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제공, 반도체·FPCB 가공라인에 적용되는 레이저 응용 기기 등 장비 제작을 하고 있다.

 

스마트협업 자율주행로봇 MiR, 산업용 협동로봇 ‘유니버설 로봇’, 팔레트 무인운반 소형트럭 ‘NIPPER’, 로봇과 PLUG IN PLAY가 가능한 GRIPPER ‘ONROBOT’ 등 글로벌 브랜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무인 공장화에 필요한 솔루션 유통을 비롯해 국내 로봇 시장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