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프랑케코리아, 와이어 레이스 베어링 등 베어링 솔루션 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헬로티 서재창 기자 |

 

 

프랑케코리아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1)’에서 와이어 레이스 베어링 등 당사의 베어링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당사는 독일 프랑케 GmbH의 한국 지사로, 와이어 레이스 베어링과 알루미늄 리니어 시스템 제조 기업이다. 당사의 안티프릭션 베어링은 볼과 볼케이지 그리고 4개의 레이스링이 볼을 에워싸는 구조로 구성돼 있다.

 

프랑케 와이어 레이스 베어링은 엘리먼트(레이스 웨이, 볼및 볼케이지) 또는 완제품 형태의 베어링의 두 가지 형태로 공급되고 있다. 기존 베어링과 다르게, 베어링의 하우징과 회전체가 직접 접촉하지 않으며 적은 마찰력을 가진 레이스 웨이와 접촉해 회전하게 된다. 

 

이러한 특별한 구조로 인해 프랑케 베어링은 콤팩트하며 아무리 작은 공간이라 하더라도 탄력적으로 적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베어링 유격이 전혀 없는 로테이션 예압조절 4 포인트 베어링으로서 편하중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에서 고정밀 베어링을 구현한다. 

 

프랑케코리아는 표준형 제품과 더불어 완벽한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프랑케코리아가 제공하는 와이어 레이스 베어링은 사이즈의 제한이 없으며 재질 및 형태에 있어서도 고객의 필요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프랑케 와이어 레이스 베어링은 혁신적인 공간 절약형 베어링으로 모든 산업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해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