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메이저웍스, 대만 엑사센드와 손잡고 산업용 메모리 시장 본격 진출

URL복사

산업·방산·AI 시장 겨냥…고성능·고신뢰성 저장장치 수요 대응

PCIe Gen4·DDR5 기반 SSD·DRAM 등 제품 포트폴리오 확보

 

메이저웍스는 대만에 본사를 둔 저장장치 및 메모리 전문 제조업체인 엑사센드(EXASCEND)와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5일 밝혔다.

 

엑사센드는 2009년 대만에 설립되었다. PCIe Gen4 x4와 SATA-III인터페이스의 M.2, U.2 SSD 및 DDR4, DDR5의 DRAM과 매니지드(Managed) NAND,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고용량, 지속적인 읽기/쓰기 성능, 높은 온도에서 긴 시간 작동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산업용, 오토모티브, 방사선 내성, 엔터프라이즈 분야에 다양하게 사용이 되고 있다.

 

특히 고객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이 성능 문제에 직면했을 때에는 엑사센드 R&D팀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문제점을 빠른 시간내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이저웍스는 2007년 설립되었으며 방산, 교통, AI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영업뿐만 아니라 자체 기술지원 조직을 갖추어서 고객의 이슈사항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엑사센드 뿐만 아니라 에이수스(ASUS)의 산업용 임베디드 전문 회사인 에이수스(ASUS) IoT와 채널 파트너십 맺었으며 국내 토종 온디바이스 AI 솔루션 전문 기업인 딥엑스와 대리점 계약을 맺었다.

 

메이저웍스 주영신 대표는 “각 산업 분야가 점차 지능화, 자동화되면서 고성능, 고용량 저장 장치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면서 “국내에서 탄탄한 영업망을 갖춘 메이저웍스가 이번 엑사센드와의 협업을 통해서 고객중심의 맞춤형 솔루션 회사로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