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메크마인드, 전 세계 고객 위한 온라인 전시관 오픈

URL복사

 

지능형 로봇 비전 기술 전문기업 메크마인드로보틱스(이하 메크마인드)가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시관을 공식 오픈,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AI 기반 3D 비전 로봇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번 온라인 전시관은 메크마인드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산업용 3D 카메라 ▲AI 소프트웨어 제품군 ▲30가지 이상의 지능형 로봇 데모 애플리케이션 등을 직관적이고 몰입감 있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사용자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하다.

 

메크마인드 온라인 전시관은 2,000㎡ 이상의 가상 공간에 자동차, 물류, 금속 가공, 전기차 배터리, 소비자 가전 등 다양한 산업군별 활용 사례를 반영한 30개 이상의 데모를 탑재하고 있다. ▲머신 텐딩 ▲디팔레타이징 ▲포지셔닝 및 조립 ▲측정 및 검사 등 현장 중심의 적용 시나리오를 통해 방문자는 실제 산업에서의 적용 가능성과 혁신 사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플랫폼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4개 국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고객이 자국어로 제품을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클릭과 드래그만으로도 전시관 전체를 자유롭게 이동, 원하는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전시관에 포함된 주요 제품으로는 ▲산업용 Mech-Eye 3D 카메라 ▲Mech-Eye 3D 레이저 프로파일러 ▲AI 기반 인식·분석 소프트웨어 등으로,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처리 기능과 메크마인드만의 알고리즘 최적화 기술을 함께 소개한다.

 

메크마인드는 AI + 3D 비전 기술을 통해 로봇에 '눈'과 '두뇌'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로봇을 더욱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최적화를 통해 파트너들이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지능형 로봇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해 메크마인드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전시관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전 세계 고객에게 지능형 로봇 기술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제공한다”며 “산업현장에서의 자동화 도입을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더 현실적인 비전 기반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