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대패 ‘GHO 18V-26 Professional’ 출시

URL복사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전문가용 충전 대패 ‘GHO 18V-26 Professional’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교체 방식의 신형 우드 레이저 절단날을 적용하여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며, 정밀한 작업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GHO 18V-26 Professional’은 알루미늄 베이스 플레이트와 깊이 조절 플레이트가 정밀하게 정렬되어 작업 중에도 대패가 안정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정확한 위치와 깊이로 절단할 수 있어 손쉬운 평면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모터 내 마찰이 없는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여 강력한 파워와 긴 작동 시간을 자랑한다.

 

쾌적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위한 ‘이중 톱밥 배출 방식’도 도입됐다. 사용자는 왼쪽이나 오른쪽에 청소기를 연결하거나 목재 톱밥을 배출할 수 있어 작업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로써 각재 및 기타 목재 부품들을 조정하고, 목재를 매끈하게 다듬는 작업에 최적화됐다. 특히 대패 작업, 홈 가공, 도어 피팅 및 모서리 챔퍼링 작업에 주로 사용될 수 있다.

 

또한 ‘모터 브레이크’와 ‘정속도 유지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모터 브레이크는 공구의 작동을 중지할 때 날을 빠르게 멈추는 기능을 제공하며, 정속도 유지 기능은 공구에 부하가 가해질 때 절단 속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해준다.

 

제품은 기본 구성품(베어툴, 먼지 백, 평행 가이드)에 절단날이 1개 추가 제공되며, 공구에는 추가 절단날을 보관할 수 있는 슬롯이 있어 작업 시 편의성을 높였다. 범용 호스 슬리브를 통해 모든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집진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보쉬의 모든 GHO 먼지백과 유연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오는 8월 31일까지 18V 충전공구를 28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딜(PRO Deal) 2탄’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 ‘GHO 18V-26 Professional’은 신형 우드 레이저날을 적용해 기존 대비 3배 더 많은 양을 절단할 수 있다”며, “이중 톱밥 배출 기능과 모터 브레이크, 정속도 유지 기능 등을 갖춰 안전성 및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