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슈퍼브에이아이, 슈퍼브 플랫폼 한국어 적용으로 사용도 높여

URL복사

플랫폼 내 모든 제품에 한국어 적용 및 작업 수행과 데이터 분석 가능

 

슈퍼브에이아이(SuperbAI)가 13일 기업이 빠르게 인공지능(AI)을 개발 및 관리하는 슈퍼브 플랫폼의 한국어를 추가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인공지능 도입에 관심이 높은 기업은 MLOps에 주목한다. MLOps는 인공지능의 효율적인 개발 및 운영을 촉진하기 위한 실행 방안을 수립하는 프로세스를 말한다. 올바르게 구현될 경우 MLOps는 시장 진입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기업이 완전한 MLOps를 구현하려면 프로세스, 인력 및 도구라는 세 가지 주요 영역에 시간과 자원을 투자해야 한다. 

 

이에 슈퍼브에이아이는 인공지능 도입을 위해 기업의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하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슈퍼브 플랫폼은 인공지능 개발의 핵심이 되는 데이터를 쉽게 관리하고 구축하도록 돕는 슈퍼브 라벨, 이 데이터를 이해하고 이 중에서 중요하거나 불필요한 데이터를 쉽게 선별하기 위한 슈퍼브 큐레이트, 최종적으로 선별된 데이터로 인공지능을 학습, 진단, 배포하기 위한 슈퍼브 모델 마지막으로 이 제품을 연계해 생산성을 높이는 다양한 슈퍼브 앱스를 제공한다. 

 

슈퍼브 앱스의 경우 슈퍼브 큐레이트, 라벨, 큐레이트를 돕는 생산성 및 자동화 도구 모음 서비스다. 여기에는 데이터 포맷 변환, 클라우드 데이터 연동, AI 모델을 활용한 제품, 서비스 개발을 수월하게 돕는 도구가 포함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슈퍼브 앱스가 현재 일부 고객에게만 공개된 상황이며, 공식적인 출시는 10월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퍼브 플랫폼의 이번 한국어 업데이트를 통해 플랫폼 내의 모든 제품을 한국어로 이용하며 고객은 한국어로 작업을 수행하고, 데이터를 분석한다. 또한,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본어 중 편의에 따라 언어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슈퍼브에이아이는 인공지능 개발의 전체 사이클인 데이터 구축, 선별, 가공, 관리, 분석부터 모델 학습, 배포까지 계속해서 반복하는 완전한 MLOps 파이프라인 구축을 지원하는 슈퍼브 플랫폼과 데이터 설계부터 인공지능 알고리즘 개발 및 운영까지 지원하는 슈퍼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2020년 8월 글로벌 시장에 슈퍼브 플랫폼을 출시한 이래로 1.3억 이상의 머신러닝 데이터 구축 및 가공, 유수의 글로벌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하는 등의 성과를 기록하며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