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청계산4L, 고객 편의 증대 위한 무료 셔틀버스 운행

URL복사

 

종합레저타운 청계산4L이 이용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는 청계산4L을 이용하는 워크샵 단체 고객 및 휴가·방문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위해 신설됐다. 셔틀버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청계산입구역 2번 출구와 청계산4L 주차장을 오갈 예정이다. 셔틀버스 운행 일정은 이용 고객 수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청계산4L 유선전화를 통해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청계산4L은 회의워크샵, 풍류의 맛과 향(카페+식당), 감성바베큐, 신청년센터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레저타운이다. 강남, 분당, 판교 등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름휴가 시즌 워케이션(Work+vacation)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에게 수요가 높다. 

 

청계산4L의 회의워크샵 시설은 최대 6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최대 150명 수용 가능한 감성바베큐장 및 100평 규모의 족구장 등을 갖추고 있어 이용객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청계산4L 관계자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문객들의 시설 이용 편의를 위해 무료 셔틀버스 운영을 실시하게 됐다"며 "셔틀버스 운행으로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더 편리하게 청계산4L을 방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돌아가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