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청계산4L, 시그니처 원두 5종 출시...“스페셜티급 원두로 풍미 높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종합레저타운 청계산4L이 시그니처 원두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청계산4L이 선보인 시그니처 원두는 총 5종으로, 블렌딩 원두인 ▲블루마운틴(청계산) 1종과 단일 원산지 원두로 구성된 ▲블루스카이(청계하늘) ▲블루클라우드(청계구름) ▲블루윈드(청계바람) ▲블루스타(청계별) 4종이다. 

 

청계산4L 시그니처 원두는 20년 경력의 바리스타가 스페셜티급 고급 생두를 유럽 하스가란티 머신을 사용해 소량씩 직접 로스팅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마운틴 원두는 4가지 원두를 블렌딩해 아메리칸 스타일로 로스팅한 제품으로, 세련된 맛 속에 넓은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100% 싱글오리진 원두는 콜롬피아 수프리모, 인도네시아 만델링, 케냐 니에리AA, 에티오피아 예가체프G1 등 각 원두가 가진 맛과 향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로스팅 기법을 적용했다. 

 

블루스카이 원두는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산미를 느낄 수 있으며, 블루클라우드 커피는 특유의 스모키한 맛과 묵직한 바디감을 제공한다. 블루윈드는 주스를 연상시키는 산미와 실키한 단맛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며, 블루스타는 달콤한 꿀의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청계산 4L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 원두 5종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청계산4L만의 최상의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차별화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청계산4L의 시그니처 커피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계산4L은 청계산 옛골에 자리잡은 종합레저타운으로 풍류의 맛과 향(K푸드식당&카페), 회의·워크샵, 감성바베큐, 신청년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회의·워크샵부터 회식, 체육활동까지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어 서울 근교 워케이션 및 단체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