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솔타메디칼, 의료 전문가 대상 ‘써마지-TTT’ 학술 행사 개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글로벌 제약/의료기기 업체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은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써마지FLX'를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13일 관련 논문 및 임상경험, 시술 트렌드 등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된 '써마지-TTT(Train The Trainer)' 학술 행사는 써마지FLX를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최신 의학 지견을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가들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효율적이고 과학적인 시술 스킬과 디자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로 거듭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지난 13일 웰스피부과 압구정 본점에서 피부과 전문의 12인을 초청해 진행된 행사에서는 웰스피부과 본점 이원신 원장의 주체 하에 이재원 원장의 이론 프로그램인 '써마지FLX Clinical Experience'와 이어 이원신 원장의 메인 프로그램, '써마지FLX 핸즈온: Face 900샷(REP)&Eye 450샷(REP)' 시술 프로그램 공유를 통해 관련 임상경험 및 시술 트렌드 등의 전문 지식을 공유했다.

 

특히 이원신 원장은 이번 핸즈온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에 600샷을 기준으로 시술했던 트렌드에서 900샷과 450샷을 적용해 더 낮은 시술 레벨로 샷 수를 증대함으로써 안전하고 효과적인 샷 분배를 권장했다. 이는 궁극적으로 통증의 감소로 이어져 고객으로 하여금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써마지FLX는 다양한 의료 전문가 대상 행사들 외에도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다수 개최해 왔으며, 올해도 신규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써마지FLX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솔타메디칼 사업부의 한상진 상무는 "솔타메디칼은 앞으로도 써마지FLX 유저 의료진을 대상으로 다양한 임상, 교육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들을 진행할 것"이라며 "확대되고 있는 피부 관리 시장에서 써마지는 스테디셀러 브랜드로서 지속적 핸즈온 교육들과 써마지 900샷 시술 증대 등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위한 노력들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