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LG전자, AI주거 ‘스마트코티지’ 투어 예약 1주일 만에 매진

URL복사

 

LG전자는 전날 진행된 모듈러 주택 ‘LG 스마트코티지’의 오픈하우스 투어에서 200명 정원이 예약 오픈 1주일 만에 매진됐으며 추가 투어 일정에 대한 문의도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6월부터 전라북도 김제에서 온라인 예약을 통해 자유롭게 LG 스마트코티지를 둘러볼 수 있는 오픈하우스 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LG 스마트코티지는 LG전자의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가전과 냉난방공조(HVAC) 기술을 집약한 모듈러 주택이다. 기름이나 다른 에너지 없이 주택 내에서 쓰는 모든 에너지를 전기로 사용하며, 지붕에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하면 필요한 에너지를 자체 생산도 가능하다.

 

이날 방문객들은 LG 스마트코티지의 세련된 외관과 LG 씽큐 앱으로 제어 가능한 스마트 도어락, 전동 블라인드 등 사물인터넷(IoT) 기기와 AI 가전의 편리함, 히트펌프 냉난방공조 시스템과 고효율 가전 등에 큰 호응을 보였다.

 

LG전자는 이르면 다음 달 중 김제 LG 스마트코티지를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고객은 온라인 예약을 통해 스마트코티지에서 숙박하며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컴팩트, 식기세척기, 인덕션, 광파오븐, 정수기 등 다양한 LG전자의 공간 맞춤형 프리미엄 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