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유아이패스, 공공 부문 인력 위한 에이전틱 자동화 교육 제공

URL복사

 

유아이패스는 공공 부문 인력을 위한 맞춤형 에이전틱 자동화 교육 커리큘럼과 인증 기회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유아이패스의 ‘에이전틱 자동화 역량 향상 프로그램’(Upskill to Agentic Automation)은 유아이패스 커뮤니티 및 유아이패스 아카데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유아이패스는 변화하는 인력 수요 속에서 공공 부문 종사자들의 역량 향상과 재교육에 전념하며 실제 업무 환경에서 자동화 및 AI 프로젝트에 필요한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이전틱 자동화 역량 향상 프로그램은 공공 부문 종사자를 위해 개발된 유아이패스의 무료 커뮤니티 프로그램이다. 자기주도 학습, 커뮤니티 지원, 전문가 가이드를 통해 공공 부문 종사자들이 자동화 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크리스 라디치 유아이패스 공공 부문 CTO는 “에이전틱 자동화 역량 향상 프로그램은 공공 부문 인력에게 교육 기회와 훈련을 통한 재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이패스는 인재들이 수요 높은 에이전틱 자동화 기술을 습득해 신규 직무에서 성공하고 기존 업무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더욱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에이전틱 자동화 역량 향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아이패스는 바운더리레스(Boundaryless), 그린라이트 컨설팅(Greenlight Consulting), 더 넥스트 이닝스(The Next Innings)와 협력해 학습 및 경력 개발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분야별 전문 파트너사들은 교육, 멘토링, 경력 개발 분야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며 참가자들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멜라니 램 그린라이트 컨설팅 혁신 담당 이사는 “이 프로그램은 유능한 인재들에게 미래 일자리의 기회를 제공한다. AI 증강과 에이전틱 워크플로우 자동화는 업무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생각의 지평을 넓히고 새로운 방식으로 창의력을 발휘하며, 기존 업무 영역을 뛰어넘어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