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사이냅소프트, AI기반 사이냅 에디터로 그룹웨어 시장 주도

URL복사

 

사이냅소프트는 자사의 ‘사이냅 에디터’가 가비아, 고우아이티와 같은 기존 그룹웨어는 물론 필라넷, 코디얼, 비즈웰, GS비즈풀 등 다양한 기업의 협업 서비스에 기본 에디터로 채택되며 그룹웨어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냅 에디터는 MS 오피스 함수 사용, 도형 편집은 물론 AI OCR 기술을 활용한 이미지 속 텍스트 및 표 추출 등 다채로운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기존 문서를 손쉽게 재활용할 수 있는 임포트 기능과 AI 자동 문서 생성 기능은 사용자의 문서 작성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최신 버전인 ‘사이냅 에디터 3.0’은 웹 오피스에 제공되던 동시 편집 기능을 에디터에도 구현, 기술 개발 경쟁을 촉진하고 있다. 동시 편집 기능은 여러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문서를 함께 편집할 수 있도록 지원해 팀워크 강화 및 업무 효율 향상에 크게 기여한다. 뿐만 아니라 MS 워드, 엑셀, 아래아한글,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편집할 수 있어 웹 에디터의 문서 작업 한계를 극복했다.

 

이러한 기술적 발전을 통해 웹 에디터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더욱 직관적으로 웹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아울러 GS 인증 1등급 획득으로 품질과 신뢰성도 입증했다.

 

전경헌 사이냅소프트 대표는 “웹 에디터 시장에서 사이냅 에디터로의 세대교체가 가속화되고 있다. 고객의 업무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도구로 자리 잡고 기업과 기관에서 새로운 에디터 도입을 고려할 만한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사이냅 에디터를 도입해 생산성과 협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