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위베어소프트, 동남아 공공시장 공략…KGlobal Hub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URL복사

API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위베어소프트(대표 장영휘)가 동남아 공공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위베어소프트는 21일, 동남아 시장 전문 기업 KGlobal Hub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디지털 전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KGlobal Hub는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인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에 지사를 두고, 현지 시장에 특화된 컨설팅, 마케팅,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다양한 국내 기업들과 협력해 현지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으며, 20년 이상의 글로벌 경험과 50건 이상의 파트너십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인도네시아 공공기관과 공동으로 POC(개념검증)를 진행 중이다. 현재 인도네시아 경찰청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위베어소프트의 디지털 전환 솔루션이 현지 공공시장에 적합함을 입증하고 있으며, 향후 동남아 전역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위베어소프트는 이번 협력을 기반으로 동남아 공공시장에 특화된 API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대규모 데이터 관리 효율성을 높이는 기술을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오픈 API의 모니터링 및 유지보수 솔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지역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한다는 전략이다.

 

장영휘 위베어소프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위베어소프트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KGlobal Hub의 현지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서 실질적인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위베어소프트는 2021년 설립 이후 독자적인 API 관리 기술과 미들웨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데이터 생태계 활성화에 주력해 온 기업이다. 이번 글로벌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 확대와 더불어 디지털 전환 시장에서의 선도적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