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제이에스아이랩, Auto ML 기반 위협대응 솔루션 출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1편: Fusion 소개 및 모델링 활용하기 (7/10)

보안AI 전문업체 제이에스아이랩(JSI LAB, 대표 하태용)이 Auto ML 기반 위협대응 솔루션인 ‘X-ITM 1.0’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에스아이랩은 보안 전문가와 AI 전문가들이 융합하여 설립된 회사로, 기존 보안 기술과 AI 기술의 결합을 통해 사이버 보안 분석 및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X-ITM 1.0은 트랜스포머 기반 보안 이벤트 예측, 딥러닝 기반 이미지 인식을 통한 해킹 탐지, 통계 기반 예측을 통한 보안 사고 예측, 비지도 학습을 통한 미인지 패턴 예측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솔루션은 기존 ESM이나 SIEM 시스템과 통합되어 보안 이벤트의 정확성을 높이고 알려지지 않은 패턴을 유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풀 패킷 캡처를 활용한 인공지능 기반 위협 헌팅 시스템으로, 네트워크의 이상 행위 분석을 자동화하여 신뢰성 높은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

 

제이에스아이랩의 하태용 대표는 “X-ITM은 기존 X-Chat과 융합되어 보안관제센터에서의 시큐리티 코파일럿 구현을 목표로 설계됐다”며 “한국 보안 시장의 특성과 인프라에 맞는 AI 기반 보안 솔루션을 개발하여 국내 AI 기반 보안 시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이에스아이랩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내부 연구진을 통해 지속적인 R&D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출시에 앞서 내부 개발 및 필드 시험을 마쳤다. 회사는 정식 출범과 함께 다양한 보안 AI 특허 출원과 AI 기반 보안 솔루션 출시를 이어가고 있으며, 원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보안 AI POC와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