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씨큐비스타-이베이테크, 협력 통한 ‘XDR 에이전트’ 개발…“파일리스 악성코드·랜섬웨어 대응 강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위협헌팅 전문기업 씨큐비스타(대표 전덕조)가 프린터 연계 보안솔루션 기업 이베이테크와 협력하여 강력한 통합 보안플랫폼 ‘XDR’을 위한 ‘XDR 에이전트’를 개발 중이다.

 

씨큐비스타는 자사의 NDR·FDR 기반 보안솔루션 ‘패킷사이버’와 이베이테크의 에이전트 개발 노하우를 결합하여 파일리스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에 강력히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보안플랫폼을 개발하고, XDR(확장된 탐지 및 대응)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XDR 에이전트는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첨단 보안서비스로, 네트워크 위협활동을 정밀 분석하고 엔드포인트에서 랜섬웨어 및 파일리스 악성코드 위협 대응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클라우드, 서버,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등 다양한 경로로 발생한 보안 침해사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베이테크는 프린터 연계 보안솔루션 ‘ExPrint v1.0’을 통해 외부망의 출력물을 내부망 프린터로 출력하며 출력 이력조회, 프린터 정보등록 등을 일괄 처리하고, 원본 저장 및 워터마크 기능으로 출력물을 보호하는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는 “패킷사이버의 네트워크 보안기술과 이베이테크의 에이전트 개발 노하우를 결합하여 파일리스 악성코드와 랜섬웨어에 강한 XDR 에이전트를 개발할 것”이라며,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XDR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씨큐비스타는 한국 및 일본의 공공기관, 금융기관, 국가기관 등에서 널리 채택되어 최고의 보안솔루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