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엘리먼트14, 신규 브랜드 추가로 수동 부품 재고 확장해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로봇과 IoT, 전기차, 5G 등과 관련된 중요 프로젝트가 지연 없이 진행되도록 지원

 

엘리먼트14는 YAGEO, Kemet, Murata, Wurth Electronik, Panasonic과 같은 브랜드의 신규 제품 추가를 통해 기존의 방대한 수동 부품 재고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수동 부품 시장은 향후 수년간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가전제품, 자동차 전장품, 산업 자동화가 점점 대중화되면서 모든 응용 분야에서 더 많은 수동 부품이 요구되고 있다. 엘리먼트14는 시장을 선도하는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방대한 수동 부품을 재고로 확보해 로봇과 IoT부터 전기차, 5G, 의료 기기에 이르는 중요 프로젝트가 지연 없이 진행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엘리먼트14의 APAC세일즈 총 책임자인 Weidi Zhu은 “엘리먼트14는 진화하는 시장 요구와 시대를 반영해 나아가고 있다. IIoT, 로봇, 전기차 및 충전, 웨어러블 등과 같은 수동 부품을 필요로 하는 응용 분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엘리멘트14는 신제품 도입의 선두에 서서 신제품 설계 시점부터 제조업체와의 협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당사의 확장된 제품군과 강력한 라인카드로 인해 당사는 더 작고 더 강력한 부품에 대한 미래 수요를 충족하는 위치에 서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시장이 빠르게 전환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당사의 전문 지식과 뛰어난 서비스에 대한 의지로 다가오는 도전 과제를 맞을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 

 

방대한 엘리먼트14 주요 제품군에는 KONNEKT 기술 표면 실장형 커패시터가 장착된 Kemet의 KC-LINK, R4Y 시리즈 및 C700 시리즈 커패시터, Yageo의 VT 박막 저항기 시리즈, Wurth의 SMT 파워 인덕터, Murata의 리드 디스크 세라믹 커패시터, Panasonic의 ERJ-PM8 시리즈 서지 방지 후막 저항기가 있다.

 

현재 엘리먼트14에서는 이러한 고품질 부품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빠른 배송 혜택, 풀릴 및 리릴을 포함한 다양한 패지키 옵션을 제공하고, 자동차,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하며, 완벽한 제품 추적성을 통해 고객이 온전한 서비스를 받도록 보장하고 있다.

 

Wurth Elektronik EMEA 지역 유통 팀 책임자인 Simon Leuz는 “고객과 서비스 공급업체는 자신의 창고에 이미 상당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ürth Elektronik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공급망과 재고에 투자해 왔다. 시장이 다시 회복되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력한 공급망, 원활한 가용성, 뛰어난 파트너십이 중요해질 것이며, 당사는 이를 도전 과제이자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2024년 하반기는 더 밝고 더 나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urata의 대변인은 “재고 가용성과 가격 측면에서 당사는 일반적으로 판매와 보조를 맞춰 생산하거나 재고를 확보할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폰과 PC의 소비재 부품 가격은 하락하고 있다. 소비자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가격 경쟁에 더해 자동차 부문의 정기적인 가격 갱신이 있을 예정이므로 Murata는 그 부문, 특히 전기차 시장에서 가격이 지속적으로 내려갈 것으로 전망한다. 그러나 전기차 차체 가격 하락 속도는 2024년 말까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현재 글로벌 공급망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지속되는 문제가 있다. 일부는 현대 부품의 크기와 복잡성과 같은 내재적 문제며, 일부는 기상 현상, 무역 제재와 글로벌 불안정성에 의해 야기되는 공급망 및 제조 중단과 같은 외부적 문제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러나 전자 업계 전반에 걸쳐 여전히 광범위한 혁신과 기회가 있다. AI와 같은 새롭고 흥미로운 기술 및 산업, 자동차, 의료 부문에 전반에 걸친 디지털화 및 지능화 증가에 대한 지속적인 압력은 전자 부품 수요를 지속적으로 견인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YAGEO Group EMEA 지역 글로벌 유통 책임자인 Thomas Heel은 "YAGEO Group은 잘 포지셔닝돼 있어 미래의 설계를 위한 고품질 제품 공급을 보장한다. 특히 e-모빌리티, 친환경 에너지, 산업 자동화 시장에서 당사의 신기술에 대한 설계 엔지니어의 큰 관심을 확인했으며, 향후 수년간 전자 콘텐츠가 계속 증가하고 고급 전자 부품에 대한 수요가 강화될 것임을 확신한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와 혁신가들이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