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LG전자, 장애 아동 돕는다...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기탁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장애 아동·청소년 지원 활동 펼쳐

한국장애인재활협회·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굿네이버스 등에 150대 순차 기부

“장애 아동·청소년이 편리하고 깨긋한 환경서 생활할 수 있기를”

 

LG전자가 장애 아동·청소년 복지시설에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150대를 전달한다.

 

LG전자의 이번 지원활동은 한국장애인재활협회,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 굿네이버스 등을 통해 전개된다. 해당 지원에 활용된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은 고객 체험 이벤트 후 공장에 재입고해 성능 검사 및 부품 교체 공정을 거친 다음 출고됐다. LG전자 관계자는 “제품 폐기 대신 제품이 도움될 수 있는 곳에 기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달 27일 암사재활원을 시작으로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 기부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암사재활원 기부식에는 LG전자 임직원으로 구성된 라이프스굿 봉사단이 참여해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고, 특별 식단을 제공했다.

 

정광우 LG전자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장애 아동·청소년이 보다 편리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그동안 장애 청소년을 대상으로 IT 교육, 가전제품 안전교육 등을 진행해왔다. 특히 지난 2017년부터 ‘글로벌 장애청소년 IT 챌린지’를 개최해 장애 청소년의 정보 활용능력을 제고해 사회 진출 기반 마련에 기여하는 중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