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뷔르트 일렉트로닉과 IoT 기술 관련 전자책 발간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뷔르트 일렉트로닉과 협력해 사물인터넷(IoT) 기술 및 디바이스 관련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문가 8명의 통찰력을 담은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8명의 전문가가 제시하는 IoT 동향(8 Industry Experts Discuss Trends in the Internet of Things)'이라는 제목의 전자책은 뷔르트 일렉트로닉을 비롯해 보쉬, 슈나이더 일렉트릭 등 여러 혁신 기업의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IoT 기기의 성장 분야와 이 기술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 미치는 혁신적인 잠재력 등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를 담고 있다. 

 

이 전자책은 새롭게 등장하는 IoT 비즈니스 모델과 센서 및 스마트 기능, 데이터 및 클라우드 연결 등 주요 IoT 동향을 다루는 4개의 장으로 구성돼 있다. 각 장마다 업계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핵심 통찰력과 주요 시사점 요약, 그리고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관련 솔루션에 대한 링크 등이 포함돼 있다.

 

전자책에는 마우저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WSEN-ISDS 6축 관성측정장치(IMU)와 칼립소(Calypso) 와이파이 무선 모듈, 칼립소 IoT 설계 키트 및 다양한 블루투스 스마트 모듈 등 7개의 관련 제품 링크가 포함돼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IoT 부품은 홈 자동화, 센서 네트워크, 의료 기기 및 산업용 장비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새로운 전자책은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