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씽크웨이, 99배열 키보드 신제품 ‘TV99’ 내놔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스마트 스피드 X 기술 담아 입력시간↑, 실리콘·포론 흡음재 및 IXPE 설계 통울림↓

‘공장 윤활’ 카일 딥씨 사일런트 프로 박스 스위치 적용

어비스 블루·프로즌 화이트·노스텔지아 그린 등 3종 색상 구성

 

웨이코스 PC 주변기기 브랜드 씽크웨이가 새로운 99 키배열 ‘Thinkway X VGN TV99 Wireless 99(이하 TV99)’ RGB 키보드를 출시했다.

 

TV99는 숫자패드 및 저소음 스위치를 적용해 사무용 및 게임용으로 설계됐다. 이 중 ‘카일 딥씨 사일런트 프로 박스 스위치’는 공장 윤활 및 POM소재 기반으로, 스프링 리바운드 소음 절감 및 키감 향상의 효과를 발휘한다.

 

키보드 본체에는 5중 흡음구조의 실리콘·포론 흡음재 및 IXPE 등을 이식했다. 이를 통해 반발력·탄성 등을 최적화하고, 통울림을 최소화하는 등 특화된 타건감을 갖췄다. 본체 색상은 총 세 가지로, 어비스 블루(AbyssBlue), 프로즌 화이트(FrozenWhite), 노스텔지아 그린(NostalgiaGreen) 중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은 씽크웨이 자체 소프트웨어 내 스마트 스피드 X 기능을 활용해 입력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배터리는 6000mAh 용량을 제공해 충전 없이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성능을 보유했다.

 

씽크웨이 관계자는 “TV99는 기존 87 및 104 배열의 단점을 개선하고, 편의성 및 공간 활용성이 확보된 키보드”라며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