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텔레다인 e2v, 차세대 고성능 글로벌 셔터 CMOS 이미지 센서 출시

URL복사
[주목할 이벤트] 배터리 산업의 주요 키워드, 바로 ‘수율 증진’과 ‘안전성 확보’. 이러한 배터리 품질 관리를 위한 전략은? (3/8, 코엑스 402호)

 

텔레다인 e2v는 2일, 최신 상태의 CMOS 이미지 센서 제품군인 Emerald Gen2를 출시했다. 텔레다인 e2v의 첨단 이미징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새로운 제품군은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머신비전 용도에 이상적으로 만든다.


Emerald Gen2는 단색 또는 컬러로 8.9메가픽셀(4,096 x 2,160) 또는 12메가픽셀(4,096 x 3,072)로 제공되며, 표준 및 고속의 두 가지 속도 등급으로 제공된다. 고속 모델은 식품 분류, 검사 및 지능형 교통 시스템과 같이 매우 높은 속도로 선명한 이미지가 필요한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센서는 최대 67dB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제공하는 Teledyne e2v의 최신 세대 광파이프 기술로 설계된 작은 2.8 µm 글로벌 셔터 픽셀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카메라는 이미지에 노출 문제없이 고대비 장면에서 작동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세대는 원래 Emerald 제품군에 비해 여러 가지 개선된 기능을 제공한다. 매트릭스는 쉽고 비용 효율적인 통합을 위해 1인치 광학 포맷에 맞는 컴팩트한 21 x 20 mm² Ceramic Land Grid Array(CLGA) 패키지에 중앙에 배치되어 있다. 


LVDS 및 MIPI CSI 2의 두 가지 유형의 출력을 제공하여 카메라 제조업체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 3e-의 읽기 노이즈로 우수한 저노이즈 성능을 제공하고 이중 광파이프 기술로 감도도 및 각도 응답을 높인다.


텔레다인 e2v의 마케팅 매니저인 Maxime Taupin은 "최신 및 미래의 다양한 산업 요구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Emerald Gen2 센서 제품군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향상된 전기광학 성능과 출력 선택의 유연성을 통해 이 새로운 세대의 센서는 카메라 제조업체에 다양한 까다로운 고객 요구에 대한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