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엑시스가 주목하는 영상 감시 트렌드는 'AI 기반 통찰력'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가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3'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AI를 기반으로 최신 보안 감시 기술과 안전 및 보안 강화, 프로세스 최적화 및 성능 향상에 대한 업계별 과제 해결에 대한 방법을 소개한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3의 주제는  '지키고, 보호하고, 개선하십시오: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I 기반 실행 가능한 통찰력'이다. 특히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3의 서울행사에서는 한국지사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그간 파트너 및 고객들과 한국 시장에서 성장을 함께해 온 주요 영상 감시 기술과 시장 트렌드를 소개한다.

 

제시카 장 Axis North Asia 총괄 부사장은 환영사에서 "최근 영상 감시 분야에서 IoT 확산으로 IP 기반 카메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1996년 세계 최초 네트워크 카메라를 발명하고, 지금까지 글로벌 선도 업체를 유지하고 있는 엑시스가 이번 컨버런스에서 AI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방안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마리 헬렌 만사드 Axis APAC 비즈니스 개발 부문 디렉터는 '더 스마트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5G 및 AI에 의해 촉진되는 클라우드 기술, 모바일 자격 증명 및 AI 소프트웨어를 통한 접근 관리, 새로운 구현 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 및 변환 서비스 등 전 세계 보안 업계의 관심사에 대해 소개했다. 

 

마리 헬렌 만사드 디렉터는 "향후 모든 산업은 통합 및 전환이 중점이 될 것이다. 즉, 기술의 확장이 이뤄질 것이다"라고 말하며 바이오 증, 의료, 하드웨어 보안에 대한 엑시스의 기술을 설명했다. 덧붙여 "기업은 컴플라이언스, 보안, 효율성 등에 균형을 맞춰야 한다. 기업의 목적에 따라 우선순위가 달라지겠지만, 엑시스의 에지 분석 기술이 더 스마트하고 안전한 보안 및 안전 시스템 구현을 도울 수 있다"고 밝혔다. 

 

 

레온 조우 Axis China R&D 디렉터의 '비디오를 넘어 AI 및 에지 분석으로 강화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분석을 위해선 카메라 고품질 이미지 처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에지 분석은 이미지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엑시스는 자체 감시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을 20년 이상 개발해 왔다.

 

레온 조우 디렉터는 향후 운영 및 조치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확보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말했다. 엑시스는 단순 카메라 외 다양한 인사이트를 주는 포트폴리오를 갖췄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능형 분석을 탑재한 감시 카메라의 새로운 기술 사례를 소개하며, 네트워크 장치가 제공하는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소개하며 발표를 마무리했다. 

 

 

이어지는 세션에서는 엑시스코리아 김규범 매니저가 현대식 건물 접근 제어의 핵심 요소와 함께, 품질에 절대 타협하지 않고 접근 제어 3.0의 높은 기준을 준수하는 벤더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정필천 매니저와 권구민 매니저는 'The Power of ONE: Axis의 혁신 및 통합 솔루션 업데이트'라는 주제로 고객 맞춤화된 완벽한 통합 보안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방대한 포트폴리오를 갖춘 엑시스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단일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안치형 매니저는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사이버 보안 지원 방법과 TTA 인증과 관련한 엑시스의 접근 전략을 발표했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23 참석자들은 Axis의 신제품과 함께 영상 감시 관련 최신 기술 및 트렌드인 ▲열상 및 레이더 기술 ▲방폭 카메라 ▲웨어러블 ▲네트워크 오디오 ▲접근 제어 3.0 ▲엔드 투 엔드 통합 보안 시스템 등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최신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 소개, 제품 데모 세션을 통해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혁신 방안을 만나볼 수 있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