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형 물류플랫폼 로지스허브가 글로벌 물류운송 플랫폼 고고엑스(GOGOX)를 통해 '로지스허브 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로지스허브 홈페이지와 어플에서 간편결제 카드를 등록한 후 배송서비스 중 '고고엑스'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완료 시 자동 배차된다.
배송 완료 후 등록된 카드로 자동결제가 되는 후불제 시스템으로, 추가 운임이 발생할 경우 현장에서 현금을 지불해야 하거나 기사 배정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이 별도로 환불 신청을 해야 하는 등 기존 퀵서비스의 번거로움을 해소한 간편 배송 서비스다. 지역 제한 없이 물품의 접수가 가능하며, 오픈 기념 할인 기간 동안 가까운 거리는 최소 10400원부터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로지스허브는 최근 편의점택배와 알뜰택배, 그리고 빠른 배송이 가능한 퀵서비스까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고객 접점과 편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기존 고객의 만족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봉현 로지스허브 대표는 "퀵커머스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퀵서비스 시장의 선점도 중요한 경쟁력이 되고 있다"면서 "개인 및 기업회원들이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배송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운송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