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AW 베스트솔루션데이 개최 '스마트팩토리 SW/서비스'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설비 예지보전, AIoT…’ 스마트제조 SW 서비스 소개하는 웨비나 개최

원프레딕트, 어드밴텍, 비앤에프테크놀로지 참여

 

공장 자동화를 위한 스마트 제조 소프트웨어(SW)와 서비스를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이하 웨비나)가 열린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AW 2024) 사무국이 AW 2024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솔루션/기술을 연중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 ‘베스트솔루션 데이’를 내달 1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W 2024)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으로 꼽히는 자동화, 스마트팩토리의 현재를 조망하고 관련 산업군의 솔루션과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아시아 최대 산업 자동화 전시회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원프레딕트, 어드밴텍, 비앤에프테크놀로지 등 기업 관계자들이 최신 스마트팩토리 트렌드와 솔루션 적용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먼저 첫 순서로 원프레딕트 박용주 과장이 설비 예지보전의 필요성을 짚어보고 솔루션과 진단 방법 등을 소개한다. 이어 어드밴텍 임재훈 책임이 엣지 AIoT(지능형 사물인터넷) 트렌드와 솔루션 활용 전략 등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마지막으로 비앤에프테크놀로지 김성겸 차장은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통한 플랜트 운영 최적화를 주제로 발표할 계획이다.

 

웨비나는 오는 9월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두 시간 가량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두비즈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172)에서 사전 등록을 하고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사무국은 올해 총 8회에 걸쳐 베스트솔루션 데이를 열고, 우수한 제품/솔루션,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