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에서 여름을 맞아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의 리미티드 데님 에디션(이하 데님 쿠션)을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데님 쿠션은 V&A 뷰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에 청량감이 돋보이는 데님 원단과 V&A 예술적 가치를 더해 Y2K 감성으로 재탄생한 매트 쿠션이다.
특히 케이스에 사용한 데님 원단은 사용하고 남은 데님 소재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소비를 모색했으며, 퍼프에 들어간 문양은 200년 전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을 모티브로 패치워크 아트 디자인을 더했다.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는 피부에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에센스 성분이 57% 함유되어 있으며 밀착 기술로 모공 사이를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고 V&A 뷰티는 전했다.
이번 한정판 데님 쿠션은 28일부터 V&A 뷰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국내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피팔레트(p.palette)'와 데님 원단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데님 스트링백을 제작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V&A 뷰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데님 쿠션은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 속에서도 처음 화장했을 때와 동일한 지속력은 물론,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피부 요철이나 잡티 등 겉은 매끈하게 번들거림 없이 잡아주고 속은 촉촉하게 완성해 주어 지성 피부부터 중건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