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품고, 입고비 할인 등 '소상공인 상생 패키지' 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품고의 운영사 두핸즈는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SME 대상으로 물류 운영과 관련된 무료 교육, 입고비 프로모션, 해지 위약금 폐지 등을 포함하는 '소상공인 상생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3년 온라인 유통 업체 월별 매출액 자료에 따르면 전년 동월 대비 증감률은 1월 9.1%에서 4월 3.2%로 지속 감소하고 있다. 

 

품고는 이런 SME들과의 상생을 위해 7년간의 풀필먼트 경험을 바탕으로 무료 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월 판매량이 500건 미만인 소상공인·SME들을 대상으로 해지 위약금을 폐지하고, 7월 한 달간 입고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상공인들은 좀 더 쉽게 저렴한 금액으로 높은 수준의 풀필먼트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사업 계획 수립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된다. 

 

두핸즈 대표이사 박찬재는 “어려운 시기에 SME를 운영하시는 대표님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SME와의 상생을 위한 방안을 다양하게 고민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품고는 2015년부터 누적 2,000개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사들에게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