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셀로나, SCM FAIR 2023에 5G 기술 도입 돕는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SCM FAIR 전시장 내 5G 특화망 구축

 

셀로나가 오는 9월 6일부터 사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3회 유통·물류 및 공급망 관리 산업전(이하 SCM FAIR 2023)에 5G 특화망 구축을 위해 SCM FAIR측과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5G 기술을 활용하는 솔루션 출품 기업에게 전시장 내 편의성 및 이점을 제공하게 됐다. 기업은 이를 통해 참관객에게 자사 데모 솔루션 시연 서비스를 선보인다. 셀로나 5G 시스템 국내 도입은 로도스컨설팅그룹이 관장한다.

 

고대건 로도스컨설팅그룹 대표는 “이번 전시회가 셀로나 솔루션을 알리는 첫 공식적인 자리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셀로나는 이번 협력과 더불어 본 전시회에 참가해, 이번 협력에 활용된 5G 구축 및 운영 솔루션을 참관객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또 IT 솔루션·소프트웨어 개발·물류 자동화 등 분야 기업과 연계해 공동 전시관도 구성할 계획이다. 공동 전시관은 셀로나와 관련 기업의 물류 산업 내 5G 특화망 구축 사례를 소개하고, 유통·물류·제조·자동화 등 관련 분야 참관객에게 셀로나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전시 방향성을 구축했다.

 

 

SCM FAIR 주최측 관계자는 “올해 전시회에는 셀로나와의 협력 결과물인 5G 특화망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과 더불어 디지털 플랫폼, 무인 자동화, 글로벌 유통 등 분야 기업이 제시한 솔루션이 앞다퉈 제시될 예정”이라며 “올해 SCM FAIR를 통해 공급망 관리 분야를 대표하는 산업 전시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CM FAIR 2023은 스마트 SCM·물류자동화·클라우드·포장·비전 및 자동인식·물류 부동산 등 분야와 관계된 다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 SCM SUMMIT 2023 컨퍼런스가 동시 개최돼 SCM·디지털 플랫폼·클라우드·글로벌 유통 등 솔루션 분야 전문가가 유통·물류 산업 내 최신 트렌드 및 기술 정보를 소개한다. 해당 전시회는 7월 31일까지 참가 기업을 모집 중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