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 'M240'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M240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로지텍의 스테디셀러 마우스인 'M221'을 블루투스 버전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M240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장점이며, 사람의 손 모양과 활용도를 고려한 곡선형 좌우 대칭 디자인 설계를 갖춰 양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지텍의 사일런트 터치(Silent Touch) 무소음 기술을 통해 클릭 소음을 90% 이상 줄였다. 고급 옵티컬 센서 탑재로 미끄러운 유리 표면에서도 정확하고 부드럽게 트래킹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윈도우 기반 디바이스 연결 시 스위프트 페어(Swift Pair)를 지원해 연결할 디바이스의 블루투스를 활성화한 후 마우스 전원만 키면 바로 연결된다.
윈도우, 맥OS, 크롬OS, 리눅스, 안드로이드, iPadOS 등 다양한 OS와 호환되며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사용 패턴에 맞게 버튼에 원하는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그래파이트, 퓨어화이트, 파우더핑크 총 3가지다.
생산 시 재활용 플라스틱을 최대 48%(그래파이트 48%, 퓨어화이트 & 파우더핑크 37%) 활용하는 등 친환경 흐름에도 동참했다. AA 배터리 1개로 최대 18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긴 배터리 수명 또한 강점이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소음 설계, 뛰어난 무선 연결성을 갖춘 M240은 마우스를 활용한 작업의 효율성을 한층 높이길 원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해 더욱 뛰어난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