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엔라이튼, 발전왕 앱 서비스 개편 기념 프로모션 진행

URL복사

 

에너지 IT 플랫폼 기업 엔라이튼이 발전왕 서비스의 개편을 기념해 AI 진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엔라이튼의 모바일 자산 관리 서비스 앱 발전왕은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존 발전소 모니터링 서비스와 함께 발전량, 수익 분석, 발전소 관리 등과 관련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

 

‘내 발전소와 이웃 발전소 발전 시간 비교하기’ 서비스는 발전량과 관련한 서비스다. 주변 이웃 발전소 30곳과 평균 발전 시간을 비교·분석해 그래프로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의 ‘발전량 전체보기’ 탭 선택 시 내 발전소와 이웃 발전소 발전시간 비교 데이터를 일별로 확인할 수 있다.

 

발전왕의 수익 분석 관련 서비스인 ‘태양광 수익 간편 확인’은 발전소 계약 방식에 따라 맞춤형으로 수익을 계산해준다. 수익은 ‘REC 발행 개수’와 ‘SMP 수익’으로 구분해 확인이 가능하다. 전월과 비교한 수익 분석 자료도 제공한다. 더불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한국전력의 발전 대금 명세서를 앱을 통해 확인하는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발전소 관리 정보 알림’ 서비스는 분산돼 있는 발전소 관리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발전소 관리 서비스다. 인버터 보증 기간, 보험 갱신 기간 등 발전소 관리 서비스 만료 일자에 맞춰 알림을 제공한다.

 

엔라이튼은 이번 발전왕 앱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발전왕 AI 진단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발전소 방문 없이도 ▲발전소 상태 분석, 이웃 발전소와 비교 점수 제공 ▲발전소 맞춤 발전량 상승 방법 제안 ▲발전소 관리 상품 추천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발전왕에서 AI 진단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장 정밀 진단 1년 이용권, SMP/REC 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6개월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영호 엔라이튼 대표는 “1만 7천여 개의 발전소가 등록된 발전왕은 국내 태양광 단일 서비스를 기준으로 가장 많은 발전소 연동 용량을 보유하며, 태양광 사업을 위한 필수 관리 앱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어 “이번 앱 개편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AI 진단 서비스로 발전소 관리 상태를 분석하고,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여 전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