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SK머티리얼즈 “2030년 넷제로·RE100 동시 달성 목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SK 머티리얼즈는 넷제로와 RE100 달성 의지를 담은 넷제로 리포트를 1일 발간했다.

 

보고서에는 넷제로 선언 의미와 목표 달성 시점, 넷제로·RE100 실현 계획, 기후변화 거버넌스 및 대응 활동 등에 관한 실적과 목표가 담겼다. 회사 측은 SK스페셜티 등 계열사의 2030년 넷제로와 RE100 동시 달성 의지를 밝히고, 온실가스 감축 목표 달성을 위한 중장기 전략을 공개했다.

 

제품 생산 전 과정에 걸친 탄소 중립 실천 방법, 차세대 배터리와 고효율 디스플레이 등 친환경 기술·소재 개발 노력도 소개했다.

 

기후변화 거버넌스 분야에서는 기후변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주요 리스크와 기회를 점검, 평가한 후 이에 따른 재무적 영향을 분석했다. 또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대응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성과를 관리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이용욱 SK 머티리얼즈 사장은 "고객에게 탄소중립 가치를 조기에 제공해 글로벌 탄소 감축 기여도를 끌어올리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넷제로 달성 과정과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