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 제이원코퍼레이션, 제로백래시 캠링 솔루션 선보여

URL복사

 

제이원코퍼레이션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2)’에서 캠 랙, 캠 링, 롤러피니언 등 제품을 전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는 4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제이원코퍼레이션은 전시회장에서 캠 링 인덱스 유닛, 캠 링&롤러피니언, 캠 랙&롤러피니언 등을 선보였다.

 

 

제이원코퍼레이션의 캠 링 제품은 상시 기어(롤러핀)가 2~3군데 접촉돼 있으므로 정역 방향으로 백래시가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경제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송 정밀도(회전 일직선비)와 위치결정 정밀도는 정밀 볼스크류급이다. 트로코이드 기어 위를 베어링으로 지지된 롤러가 원활하게 동력을 전달한다. 관계자는 “귀에 거슬리는 기어 맞물림 소리나 운전 소음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진동도 적다”고 전했다.

 

제이원코퍼레이션은 국내에서 캠 랙&롤러피니언 그 외 제로백래시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밀하고 경제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거대한 움직임을 의미하는 ‘Driving Digital Transformation Together’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약 32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1,500부스 규모로 참가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