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에이텐코리아가 2월 11일까지 KVM 도킹스테이션 'US7220' 체험단을 모집한다.
ATEN US7220은 완벽한 작업 공간을 위한 KVM 기능을 갖춘 듀얼 컴퓨터 도킹 스테이션으로 썬더볼트2 프로토콜 기반의 단일 케이블을 이용해 2대의 컴퓨터를 직접 공유할 수 있으며, 최대 20Gbps 속도로 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5개의 Thunderbolt 장치를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연결해 Thunderbolt 모니터 및 비디오 캡처 장치를 포함, USB 드라이브, 프린터, 고해상도 카메라, 키보드, 마우스 등 최대 11개의 주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2대의 컴퓨터 사이에서 썬더볼트2 지원 주변기기뿐만 아니라 USB 기반의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 등 주변 장치를 전환할 수 있으며, 멀티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할 때도 더욱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해 영상뿐만 아니라 음원 편집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Thunderbolt2를 지원하는 Mac을 2대 이상 보유하고 있는 아사모 또는 맥쓰사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3명은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2주 동안 아사모 카페 이벤트 리뷰 게시판 및 개인 블로그에 리뷰 2건을 작성하면 된다.
최우수 리뷰어에게는 ATEN US7220을 무상으로 제공(제세공과금 본인 부담)하며, 해당 리뷰는 월간 아이유엠 3월 호에 등록된다.
2등과 3등에게는 USB-C 4K HDMI 어댑터 ATENUS3008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각각 ATEN US7220 70%,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KVM스위치, 첨단컨트롤시스템 및 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12월 서울 가산동 한국지사에 프로AV, SOHO, SMB, 엔터프라이즈 등 자사 솔루션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룸 ‘더 벙커’를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