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레노버, FIFA 월드컵 26 테마 입힌 ‘리전 스페셜 에디션’ 공개

URL복사

 

한국레노버가 2026 FIFA 월드컵 테마를 노트북과 태블릿 등 리전 에코시스템 전반에 적용한 ‘리전 FIFA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리전 프로 7i FIFA 월드컵 26 에디션’과 ‘리전탭 3세대 FIFA 월드컵 26 에디션’으로, 리전의 강력한 게이밍 성능에 FIFA 월드컵 한정판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결합해 게이머와 축구 팬 모두에게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리전 프로 7i FIFA 월드컵 26 에디션은 FIFA 월드컵 공식 테마를 반영한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했다.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 섀시에 레노버 FIFA 로고를 더하고 RGB 조명을 적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역동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

 

성능 측면에서는 최대 인텔 코어 울트라 9 275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70 Ti GPU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리전 콜드프론트 기술을 통해 최대 240W TDP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레노버 AI 엔진+와 리전 스페이스는 시스템 성능을 자동으로 최적화한다. 16인치 퓨어사이트 OLED 게이밍 디스플레이와 리전 트루스트라이크 키보드는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뒷받침한다.

 

리전탭 3세대 FIFA 월드컵 26 에디션은 글레이셔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으며, FIFA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사전 탑재하고 FIFA 월드컵 스티커 팩을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하드웨어로는 퀄컴 스냅드래곤 8 3세대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리전 콜드프론트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고사양 게임과 멀티미디어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최대 165Hz 주사율의 8인치 2.5K 퓨어사이트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 기반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리전탭 3세대 FIFA 월드컵 26 에디션은 1월 마지막 주부터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74개 지점을 비롯해 레노버 성수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된다. 리전 프로 7i FIFA 월드컵 26 에디션은 레노버 성수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리전 K500 게이밍 키보드와 리전 M300s RGB 게이밍 마우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이번 리전 FIFA 스페셜 에디션은 레노버가 FIFA와 맺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제품”이라며 “일상에서도 월드컵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리전 에코시스템에 FIFA 월드컵 아이덴티티를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FIFA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2026 FIFA 월드컵 혁신을 위한 차세대 AI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국내 축구 팬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노버는 2026 FIFA 월드컵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AI 기반 지식 어시스턴트 ‘풋볼 AI 프로’, 선수 재현 기술인 ‘디지털 아바타’, 심판 시점 영상을 제공하는 ‘레퍼리 뷰’ 등 맞춤형 AI 솔루션을 통해 대회 운영 효율을 높이고 팬들에게 개인화된 관람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