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이코텍, 72개 케이블 인입 가능 케이블 엔트리 출시

URL복사

 

이코텍, 리탈 단자 박스 KX/KL 전용 케이블 엔트리 ‘KEL-DPZ-KX/KL’ 출시최대 72개 케이블 인입 가능… IP65 등급 보호 기능으로 효율성 및 신뢰성 높여

 

이코텍이 리탈(Rittal) 단자 박스 KX/KL 시리즈에 특화된 신규 케이블 엔트리 플레이트 'KEL-DPZ-KX/KL(IP65)'을 출시하며 산업 현장의 케이블 관리 효율성과 안전성을 한 단계 높였다. 이 제품은 리탈의 KX/KL 시리즈에 최적화되어 설계되었지만,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성을 자랑한다. 새롭게 추가된 5가지 구성 옵션을 통해 사용자는 선택 사양에 따라 최대 72개의 케이블을 가장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하우징 내부로 인입할 수 있다.

 

제품에는 전용 자기 태핑 나사(나사산 성형 유형)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 설치가 매우 쉽다. 사용자는 해당 멤브레인을 관통한 후 케이블을 밀어 넣는 것만으로도 전기 및 공압 케이블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케이블을 인입한 후 사용하지 않게 된 멤브레인의 실링을 유지하기 위해 이코텍은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ST-B 플러그도 함께 제공하여 틈새 없이 완벽한 밀봉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KEL-DPZ-KX/KL은 리탈 단자 박스 KX/KL에 적합한 고신뢰성 케이블 엔트리 설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공간 절약형 설계 덕분에 빠르고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며, 케이블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기능도 갖추었다. 삽입된 케이블은 IP65 등급의 실링과 스트레인 릴리프(strain relief) 기능이 적용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완벽한 보호와 더불어 케이블의 손상 방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조상 먼지가 쌓일 틈새가 없어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도 유리한 장점이 있다.

 

이코텍 관계자는 "이번 KEL-DPZ-KX/KL 출시는 산업 현장의 케이블 관리 복잡성을 줄이고, 설치 편의성을 극대화하며, 장비의 안정적인 운영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김근태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