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LG전자, 한강공원서 ‘스탠바이미 러버 챌린지’ 개최

URL복사

 

 

LG전자가 이달 17일 오후 1시 서울 한강공원 잠원지구 다목적 운동장에서 개최하는 ‘스탠바이미 러버 챌린지’의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스탠바이미 러버 챌린지는 스탠바이미 애용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스탠바이미를 즐기는 다양한 방식을 서로 나누고 보다 새롭고 참신한 사용법을 겨루는 콘테스트다. 스탠바이미의 다양한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진행 및 심사는 방송인 유병재가 맡았다. 6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잠원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시 ‘책읽는 한강공원’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빈백존, 피크닉존, 캠핑존 중 원하는 자리를 선택해 약 30분간 각자의 방식으로 스탠바이미를 자유롭게 즐기기만 하면 된다. 수상자는 방문자들의 현장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현장 투표를 통해 선발된 대상 수상자에게는 77인치 LG OLED TV(모델명 OLED77C5SNA)를 ‘발상 천재상’, ‘시선 강탈상’, ‘컨텐츠 러버상’ 등 특별상 수상자들에게는 엑스붐 버즈를 각 한 대씩 수여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가자 100명 전원에게도 참가상이 주어진다.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한 70명에게는 스탠바이미 전용 스피커를, 현장 참석자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가 신청은 스탠바이미1∙2∙Go 보유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일까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및 네이버 스탠바이미 공식 카페를 통해 접수한다. 일부 인원에 한해 현장 참가도 가능하며 스탠바이미 미보유자도 신청할 수 있다.

 

이 날 행사장에는 챌린지 참가자뿐 아니라, 현장 방문객들도 스탠바이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스꾸존’, ‘사쉐존’, ‘자전거 체험존’, ‘DDR존’ 등이 마련된다. 방문객 누구나 ‘나만의 사쉐 만들기’, ‘스꾸(스탠바이미 꾸미기) DIY’, ‘스바미 DDR∙펌프’, ‘실내 자전거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미션 완수 시 찍어주는 스탬프를 모두 모으고 SNS로 인증샷을 공유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