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서희정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URL복사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NASDAQ: ZBRA)는 10일 한국 지사 총괄로 서희정 지사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에 따르면 서희정 신임 지사장은 2024년 3월부터 한국 지사장 대행으로 재직하면서 탁월한 리더십과 시장 역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줬으며 이를 통해 지브라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011년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에 입사한 서희정 지사장은 재직 기간 대부분을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채널 어카운트 시니어 매니저로 근무하며 파트너와의 강력한 관계 구축을 통해 지브라 파트너 네트워크의 성장을 주도해왔다. 서 지사장은 부산대학교에서 문헌정보학과 학사를, 영국 뉴캐슬 대학교(Newcastle University)에서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서희정 지사장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에서 영업 전략과 팀을 이끌어 기업 목표에 부합하는 방향성을 확립하고 성장을 촉진할 예정이다. 서 지사장은 한국 지사장 대행으로 재직하면서 데이터 캡처 솔루션(DCS)과 자산 추적 솔루션(ATS) 분야에서 지브라의 시장 리더 위치를 유지하는 중요한 성과를 달성했으며, 기업용 모바일 컴퓨팅(EMC) 분야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크리스탄토 수리야다르마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동남아시아(SEA), 한국 및 APJeC 채널 영업 부사장은 “서희정 지사장을 한국 지사장으로 임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략적 비전과 신규 파트너십, 긴밀한 고객 관계를 통한 성장 추진에 있어 입증된 경험을 가지고 있어 한국 지사의 사업 확장에 있어 최적의 리더”라고 전했다.

 

서희정 신임 지사장은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자산 가시성, 지능형 자동화, 연결된 현장 직원을 통해 고객의 성과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며 “최근 스마트 팩토리 엑스포에서 선보인 바와 같이 머신 비전,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 및 기타 첨단 솔루션을 포함한 자사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운영을 간소화하고 실시간 의사 결정을 개선해 워크플로우를 혁신하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