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태성에스엔이·앤시스, 동양미래대에 엔지니어링 SW 기증

URL복사

 

태성에스엔이와 앤시스코리아가 지난 7일 동양미래대학교와 ‘ANSYS 소프트웨어 지원 협약 및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태성에스엔이 및 앤시스코리아가 동양미래대학교에 ANSYS 소프트웨어(SW)를 3년간 무상으로 기증해 실무중심의 창의융합 인재양성, 연구 및 산학협력을 지원할 목적으로 체결됐다. ANSYS 소프트웨어는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로서 그동안 4년제 대학교에는 기증한 사례들이 있지만 전문대학에 기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협약에 따라 태성에스엔이는 ANSYS 소프트웨어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기술 지원을 담당, 학생들과 교수들이 엔지니어링 문제의 해법을 효과적으로 찾아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코리아는 학생 교육용 소프트웨어 500카피와 교원 연구용 소프트웨어 50카피를 동양미래대학교에 무상으로 지원한다.

 

김교일 총장은 “ANSYS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PBL(Project Based Learning) 수업을 활발히 운영해 학생들을 산업현장에서 문제를 예측하며 해결하는 고숙련 전문기술 인재로 육성해 산업 발전과 기술 혁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박주일 앤시스코리아 대표이사는 “동양미래대학교와의 협약은 앤시스코리아가 전문대학과 협력하는 첫 걸음”이라며 ”학생들이 미래 산업에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인규 태성에스엔이 대표이사는 “태성에스엔이는 1988년에 설립되어 가장 오랜 역사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CAE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동양미래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ANSYS 소프트웨어가 교육과 연구 분야에서 실질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기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