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마이크로칩, 간편하게 터치시스템 전환하는 컨트롤러 선보여

URL복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개발자들이 간편하게 사용자의 인터페이스에 터치 버튼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12개의 버튼을 지원하는 ‘MTCH2120’ 터치 컨트롤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저전력 및 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이 턴키 터치 디바이스는 마이크로칩의 통합 에코시스템과 연계돼 개발 프로세스를 더욱 간소화하고, 다른 턴키 솔루션 및 MCU 기반의 터치시스템으로도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MTCH2120은 I2C(Inter-Integrated Circuit) 기반의 터치 컨트롤러 라인의 첫번째 제품으로 포괄적인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원된다.

 

MTCH2120은 노이즈 및 습기와 같은 환경적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는 터치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개별 제품마다 다른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 가능한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저전력 기능을 통해 버튼을 그룹화할 수 있어 스캔 작업을 줄이고 전력 소비를 낮추면서도 버튼을 계속 작동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개발 시스템 및 대학 지원 프로그램 담당 로저 리치 부사장은 “MTCH2120은 마이크로칩의 수십년간 축적된 터치 기술 경험과 포괄적인 지원 시스템 및 개발 툴 에코시스템이 결합된 솔루션으로 개발자들이 쉽게 고급 터치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개발자들이 민감도 조정이나 프로그래밍 없이 최고 수준의 터치 내구성과 뛰어난 설계 유연성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MTCH2120은 마이크로칩의 MTCH 제품군 중 I2C를 통합한 첫 번째 제품이다. 최근 출시된 MTCH1010, MTCH1030, MTCH1060와 동일한 강력한 터치 성능과 복잡하지 않은 범용 입/출력(GPIO)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