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니어솔루션㈜, ‘국내 최초’ WES 솔루션 저작권 등록 완료

URL복사

 

니어솔루션은 자사의 Warehouse Execution System(WES) 솔루션이 한국에서 최초로 저작권 등록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등록은 물류센터 자동화 및 운영 최적화 기술 분야에서 니어솔루션이 선도적인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한 중요한 성과다.

 

WES 솔루션은 물류센터의 지능화와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핵심 기술로,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Gartner가 2023년 Supply Chain Execution Technology 보고서에서 주요 기술로 선정한 바 있다.

 

또 니어솔루션은 최근 SCI평가정보에서 투자용 기술평가(TCB) 최고 등급 TI-1을 획득하며,기술력과 사업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현재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빠르게 마무리하고 있으며,이를 바탕으로 최적화 기술 개발과 SaaS 상품 및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사업본부장 최용덕 전무는 "이번 저작권 등록을 통해 니어솔루션이 국내 최초의 WES 솔루션 기업으로서 위상을 재확인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에 맞춘 지능화된 물류센터 운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니어솔루션은 2024년 유망 SaaS 개발 육성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SaaS 기반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Software Defined Technology 기반 스타트업으로서 지능형 WES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WES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