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포티넷, 통합 SASE 솔루션 생성형 AI 기능 더해

URL복사

 

포티넷이 자사의 통합 SASE 솔루션에 소버린 SASE와 생성형 AI 기능을 추가했다.

 

포티넷 통합 SASE는 시큐어 SD-WAN 솔루션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 엣지를 단일 콘솔로 통합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해당 솔루션의 관리 용이성과 가시성 및 보안을 높였다.

 

포티넷은 단일 운영체제, 관리 콘솔, 엔드포인트 에이전트, 데이터 레이크를 기반으로 통합 SASE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티넷 통합 SASE 솔루션은 엑세스 포인트 및 스위치를 폼해 유연한 연결성과 엔드-투-엔드 디지털 경험 모니터링을 갖췄다. 또한 해당 업데이트로 AI 기능을 통합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로-트러스트 기반 보안 정책을 시행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들은 포티넷 소버린 SASE를 통해 포티넷, 파트너, 또는 고객 소유의 데이터센터 등 다양한 환경에서 데이터가 라우팅되는 방식과 보안 검사가 실행되는 위치를 결정할 수 있으며, 포티넷의 전체 보안 스택으로 트래픽을 원활히 보호할 수 있다.

 

존 매디슨 포티넷 수석 부사장은 “포티넷은 단일 데이터 레이크와 단일 운영체제, AI 기반 보안의 통합 SASE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에게 탁월한 배포 유연성을 제공한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소버린 SASE와 새로운 생성형 AI 기능을 도입해 유연성과 간편성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헬로티 구서경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