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딥엘, 번역 서비스에 중국어 번체 추가...지원 언어 총 33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스마트한 제조 공정 실현을 위한 접착 솔루션 (기계적 체결 대체를 통한 공정 자동화 실현 및 제품 디자인 개선) (9/10)

 

이번 업데이트로 딥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강화 예상돼

 

딥엘이 자사 번역 서비스에 중국어 번체를 추가했다.

 

이로써 딥엘 번역기의 지원 언어는 총 33개로 늘어나, 더 많은 비즈니스와 기업이 정확한 AI 번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전 세계 3300만 명이 서면 상에서 중국어 번체를 주된 언어로 사용하는 만큼 딥엘은 이번 업데이트를 딥엘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어 번체는 대만, 홍콩, 마카오와 같은 주요 시장에서 핵심 서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되며 국제 비즈니스 관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야렉 쿠틸로브스키(Jarek Kutylowski) 딥엘 창업자 겸 CEO는 "딥엘은 글로벌 무역에서 해당 지역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게 인지하고 있다”며, "중국어 번체 추가를 통해 해당 지역 기업의 사업 영역 확장을 도울 뿐 아니라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을 지원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딥엘은 AI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선도하며 법률, 소매, 의료, 기술,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 세계 10만 개 이상 기업,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딥엘의 언어 특화 번역 및 작문 솔루션은 다른 AI 시스템과는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함을 물론, 철저한 보안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또한, 딥엘의 언어 AI 제품군은 전 세계 기업에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와 업무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입증된 바 있다. 

 

글로벌 리서치 업체 포레스터가 올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딥엘을 사용한 글로벌 조직은 번역 시간을 90% 단축하고 워크로드를 50% 줄임으로써 345%의 ROI를 달성한 것으로 조사됐다. 즉, 매출을 늘리고 대규모로 신속하게 신규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딥엘은 유용한 솔루션인 것으로 나타났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