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도머프라멧, 활용도 극대화 밀링 솔루션 ‘SSO12’ 데뷔

URL복사

 

밀링 커터 및 인서트 설계...금형 공정부터 일반 가공까지 ‘활동 무대↑’

 

도머프라멧이 새로운 밀링 모델 ‘SSO12’를 통해 시장 점유율 확장을 노린다.

 

SSO12는 생산성 제고부터 활용도 확장까지 작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밀링 커터와 인서트가 효율적 구조로 설계됐다. 아울러 해당 설계를 통해 진동 및 소음 감소, 에너지 효율성 상승까지 이점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HFC 커터는 날 이동속도가 높아 금속 제거율이 크게 개선됐고, 절삭날의 내구성 보호 및 에너지 절감 효과를 도출한다. 또 칩을 정해진 방향으로 배출하는 것 또한 해당 제품의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세 가지 타입의 기존 커터 바디와 전 규격의 인치·미터 사양에 설치 가능하다.

 

더불어 네 코너의 HFC 전용 인서트인 ‘SOHT’는 두 가지 형상과 여덟 종류의 재종이 제공돼 활용 소재 다양성을 확보했다. 인서트 인덱싱은 큰 나사와 평평한 형태의 시트면으로 구성된 포켓을 장착해 효율적인 작업을 지원한다. 커터 바디는 35~125mm 직경의 모듈식과 원통형 생크 및 쉘 밀 스타일로 제공된다.

 

마틴 빈더(Martin Binder) 도머프라멧 밀링 프로젝트 리더는 “밀링 제품은 넓은 슬롯 및 깊은 포켓 가공 시 칩 배출 성능이 중요하다”며 “이번 SSO12는 단면 인서트(포지티브) 절입각과 포켓 설계를 통해 칩 재절삭 혹은 칩이 표면·벽에 달라붙지 않도록 배출 경로를 상향으로 디자인했다”고 밝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