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칠리즈, 글로벌 블록체인 축제서 레이어1 솔루션 부문 ‘노미네이트’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블록체인 라이프 2024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후보로 지명

맥스 라비노비치 칠리즈 CSO, 스포츠 산업서 활약할 암호화폐의 가능성 강조

 

칠리즈가 글로벌 블록체인 행사 ‘블록체인 라이프 2024’에서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부문 수상 후보로 지목돼 주목받았다.

 

올해 개최 12회를 맞이한 블록체인 라이프 2024는 이달 15일(현지시간)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에서 이틀간 열린다. 칠리즈가 수상 후보에 오른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부문은 해당 페스터벌의 부대행사 중 하나인 블록체인 라이프 어워즈 2024에서 올해의 레이어1 솔루션 수상 후보로 지정됐다.

 

칠리즈 관계자는 “레이어1을 기반으로 스포츠와 블록체인의 결합을 촉진해 각종 대체 불가 토큰(Non Fungible Tokon), 팬 토큰 등을 발행하는 등 활약한 것에 더해 글로벌 스포츠파이 생태계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 후보에 오른 것”이라며 배경을 설명했다.

 

또 알렉산드레 드레이푸스(Alexandre Dreyfus) 칠리즈 CEO는 “전 세계 스포츠 시장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잠재력을 확산하는 데 주력한 칠리즈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16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블록체인 시장 동향과 미래, 향후 발전 과제 등을 주제로 발표 세션을 마련했다. 여기에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산업을 선도한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한 시상식을 개최하며,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진입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피칭 스테이지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맥스 라비노비치(Max Rabinovitch) 칠리즈 최고전략책임자(CSO)가 ‘암호화폐를 통한 스포츠 산업의 잠재력’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