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태성시스템, 물류 자동화 시스템·육각형 로봇셀 선보여

URL복사

 

태성시스템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물류 자동화 시스템, 육각형 로봇셀 등을 소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태성시스템은 셀루메이션(Cellumation)사의 'cv.DEPAL 롤러(셀루베이어)'를 선보였다. 이 롤러 체인 기술을 태성시스템에서 국내에 처음 도입한 것으로, 디팔레타이징을 위한 층 분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바퀴의 힘으로 물체를 회전하고 방향을 지정하는데, 육각형 로봇 셀이 속도와 간격, 방향 등을 조정하며 소팅 공정 자동화를 돕고 있다. 조립해 사용하고 무한 확장이 가능하며, 사이즈에 맞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태성시스템은 'FULFILIO'로 물류자동화 시스템을 부스 전반에 배치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컨베이어, 휠 소터, 플립소터 등이 유기적으로 구현되며 대량의 패키지를 빠르게 이동, 분류하며 물류센터의 축소판을 구현했다.

 

태성시스템은 소팅시스템 관련 기술을 끊임없는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컴팩트한 소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우체국, 이커머스 업체, 물류센터 등 다양한 사용처와 한국, 영국, 터키, 프랑스 등 세계 각국에 시스템을 공급하며 글로벌 물류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