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AW 2024] 삼인이엔지, 에어발란스 제품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삼인이엔지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 참가해 에어발란스 제품을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450여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삼인이엔지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에어발란스 SAB-type은 기존 제품에 무중력 기능을 더한 신제품으로 이송제품을 에어발란스로 들어올린 후 별도의 기계 조작없이 손잡이만을 이용해 운반이 가능하다. 제품 무게의 10/1 정도의 무게로 이송이 가능하며, 정교한 작업도 수행한다. Attachment의 종류에 따라 여러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작업자의 움직임에 따라 작업속도를 가감하고 3차원 포물선 작업이 가능하다. 

 

 

삼인이엔지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물건을 들어서 옮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무겁고 위험했던 운반공정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삼인이엔지의 제품들은 다양한 산업 현장에 적용되어 작업환경을 개선하고, 직원들의 건강을 지키며 생산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각각의 작업공정에 가장 효율적인 형태의 제품과 현장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AW 2024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