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도머프라멧, 드릴·강종 등 신제품 론칭...“폭넓은 작업 환경 제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초경 조버 및 스텁 드릴, PVD 절삭 강종 등 최신 기술 선보여

 

도머프라멧이 초경(Solid Carbide) 조버 드릴, 스텁 드릴, PVD 절삭 강종 등 최신 공작 부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초경 조버 드릴 R003는 각각 1~14mm의 작업 범위, 1.588~12.7mm 드릴 지름을 갖췄다. 또 다른 드릴 신제품 스텁 드릴 R023의 작업 범위는 1~12mm다. 양 모델은 자동 중심 및 추력 감소 기능을 발휘하는 스필릿 포인트(Split Point)로 설계됐다. 또 절삭 영역에만 질화 티타늄(TiN) 팁 코팅을 적용해 비용 효율 상승·공구 수명 연장 등 효과를 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드릴은 전체 플루트 길이를 따라 얇은 웹을 제공하는 CTW 연삭 기술을 이식해 칩 배출 성능 저하 없이 재연삭이 가능하다. 아울러 플루트 형상과 120° 포인트 각도의 조합으로 구성돼 CNC 및 일반 기계 영역에서 활약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어 PVD 절삭 강종 T8415는 다층 PVD 코팅을 기반으로, 각종 철강 및 ISO 재절 선삭 가공에 특화된 제품이다. 특히 스테인리스강, 내열합금(HRSA)에서 절삭유와 시너지를 발휘하며, 경화강에도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포지티브 및 네거티브 칩 브레이커 형상을 갖춰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도머프라멧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각종 제조 분야에서 활용 가능하다"며 "활용도, 제품 옵션 등 측면에서 폭넓은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